ShowTime
2016년 10월 6일 목요일
Unity와 C# 프로퍼티(property)
일반적으로 C#의 프로퍼티 문법은 public으로 선언을 해도
다른 public 변수와는 달리 유니티의 인스펙터 창에 노출되지 않는다.
노출시키는 방법이 있는데 꽤 복잡해서 쓰진 않고 있다.
귀찮지만 인스펙터창에서 건드리지 않을 거는 프로퍼티를 쓰고
손봐야 될 건 그냥 public이나 [SerializeField]를 이용하고 있다.
정 쓰고 싶으면 아래 참조
http://wiki.unity3d.com/index.php?title=Expose_properties_in_inspector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